티스토리 뷰


패닉 공격을 효과적으로 관리하십니까? 쉬운 시작 방법 찾기



반복적인 공황 발작의 무작위적이고 강력한 성질은 일상 생활에 큰 지장을 줄 수 있다; 그것은 여러분의 자신감을 유지하고, 공공 행사에 참석하고, 여러분의 행동을 규제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 수 있다.


공황 발작이 여러분을 압도하기 전에 공황 발작을 통제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.


이 기사는 여러분과 같은 사람들이 쇠약해지는 공황 발작을 극복하고 더 행복하고 더 만족스러운 삶을 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작성되었다.




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겪고 있다면, 반드시 더 많은 잠을 자도록 하라.


잠을 제대로 못 자면 발작에 걸릴 확률이 높고, 잘 대처하지 못한다.


매일 밤 8시간의 수면을 취하도록 노력해라.




온라인에는 공황 발작을 도울 수 있는 많은 훌륭한 지원 단체들이 있다.


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그들의 문제를 처리하기 위해 무엇을 하는지 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고, 그것은 당신에게 당신이 이해할 수 있는 다른 사람들에게 마음을 터놓을 기회를 제공한다.




공황 발작을 빨리 극복하는 훌륭한 방법은 공격이 발생했을 때 자신의 행동을 통제하는 것이다.


공포와 맞서 싸우는 것이 그것을 영원히 이길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.




만약 공황발작이 당신을 괴롭히고 있다면, 이완 기술과 적절한 호흡을 배우는 것은 매우 유익할 것이다.


단순히 숨쉬는 방법을 바꾸고 그것을 좀 더 침착하게 만드는 것만으로 공황발작을 더 잘 처리할 수 있을 것이다.




혼자라면 불안 문제를 다루기 어려울 수 있다.


공황 발작의 마비 문제로 고통 받을 때,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을 갖는 것은 종종 그것들을 극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일한 것이다.


강하고 이해심 있는 지원체계가 불안 정복에 대한 자신감을 더 갖게 할 것이다.




공황 발작을 일으킬 것 같으면 다른 생각을 해보라.


하늘에 집중하고, 시를 암송하거나, 수학 문제를 생각해봐.


공황상태에서 벗어나기 위해 힘 닿는 대로 무엇이든 해라.


공격을 멈추고 이런 식으로 빨리 기분이 좋아질 수 있다.




공황발작 시 가장 좋은 방법은 바로 자리에 앉아 숨을 쉬는 것이다.


코로 숨을 들이마시면서 몸통이 올라오고, 안으로 숨을 쉴 때는 천천히 다섯까지 세어보고, 바깥으로 숨을 쉴 때는 다시 다섯까지 세어 본다.


이걸 10번 하면 기분이 좋아질 거야.




누군가가 공황 발작이 임박했다고 느낄 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하다.


비록 여러분의 증상이 극심하게 보일지라도, 그것들은 여러분의 신경계가 과도한 자극을 경험하는 결과일 뿐이고, 신체적으로 여러분을 해칠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도록 노력하라.


공황발작을 적절한 시각으로 유지함으로써, 당신은 공황발작을 그 궤도에서 자주 멈출 수 있을 것이다.


공황 발작은 끔찍하며, 이 충고는 그것을 최소화하기 위한 것이 아니다.


긍정적인 사고를 다시 강화함으로써, 여러분은 적어도 나쁜 감정들 중 일부를 완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단순히 기억하라.




많은 다른 문제들이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.


지원 그룹은 당신이 이 사람들과 연결될 수 있도록 해주기 때문에 당신은 그들에게 그들이 어떻게 그들의 공황 발작을 다루는지 물어 볼 수 있고 아마도 당신이 당신의 공황 발작을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기술을 배울 수 있다.




무엇이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지 배우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.


만약 누군가가 당신을 화나게 했고 당신이 그나 그녀에게 그 상황에 대해 말하는 것에 긴장한다면, 그것은 당신을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.


감정을 명확하고 생산적으로 표현해 심한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는 압도당하는 감정을 피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.




당신의 감정과 감정을 받아들이는 것은 당신이 공황 발작을 멈추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.


공황 발작은 어떤 감정이 당신이 그것을 통제할 수 없을 정도로 높아졌을 때 일어날 수 있다.


그동안 마음을 짓누르고 있던 이슈가 있다면 너무 속상해하지 않고 바로 자신의 심경을 이야기하는 것이 중요하다.




이 글의 정보로 무장한 당신은 이제 공황 발작을 관리하고 자신감을 되찾으며 다시 한번 인생을 즐길 수 있다.


많은 사람들이 불안과 공황 발작을 겪지만, 올바른 접근법은 그들을 통제하여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을 수 있다.

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TAG
more
«   2024/04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글 보관함